카쉬카쉬는 훈훈한 두 청년 플로리안과 세바스티안이 2011년 설립한 디자인 스튜디오다. 깔끔하고 기능적인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는 카쉬카쉬는 가구, 조명, 미술, 해외 클라이언트를 위한 교육까지 범위를 넓히며,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다.

둘 다 삼십 대 초반의 나이에 젊고 톡톡튀는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독일 쾰른에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 디자인 듀오는 많은 것을 보여주려는 욕심보다는 필요한 요소를 줄여 최소한의 디자인 작업에 몰두해 대부분 심플한 디자인에 기능까지 놓치지 않는 실용적인 작품이 많다. 또한, 카쉬카쉬는 기능성과 우아함 사이에서 균형을 맞추며 디테일에 항상 신경 쓴다.

‘기교를 부리지 않는 디자인 팀’이라 평가받으며, 독일의 절제된 실용미의 전통을 이어갈 신진 디자이너로 소개되는 카쉬카쉬는 노만 코펜하겐(Norman Copenhagen), 리빙 디바니(Living Divani) 등 유명 브랜드의 끝없는 러브콜을 받으며, 지금까지도 끊임없이 성장 중이다.


www.kaschkasch.de

 


 

Hide&Park wardrobe, storage

Hide&Park는 단순해 보이지만, 뛰어난 기능을 자랑하는 수납장으로 최소한의 표현력이 더해져 목재의 순수한 아름다움을 보여준다. 옷을 걸어놓을 수도 있을 뿐만 아니라 지갑과 전화, 열쇠 등 일상생활에서 사용하는 물건을 간단히 보관할 수 있다.

 


Flai furniture collection

심플한 디자인에 기능성을 갖춘 가구 컬렉션으로 침대와 옷장, 서랍장으로 구성되어 있다. 물병, 책, 핸드폰을 올려놓을 수 있는 침대 옆 탁자와 선반까지 컬렉션에 포함되어 있으며, 이러한 추가 부속품 제작에는 금속판이 사용되었다.


 

저작권자 ⓒ Deco Journal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